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기소녀는 사랑을 하는가? 1


상당히 독특한 설정을 자랑하는 신기소녀 1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호기심에 구매한 책인데요! 설마 그런전개였을줄은 몰랐네요! 물론 표지를 보고 바로 구입을 했지만요 헤헤 거기다가 주인공이 상당히 마음에 들거든요. 대체로 마음에 드는듯한 그런느낌이?! 히로인도 상당히 매력적이라 무척 재미있게 본거 같습니다! 전개가 시원시원하니 어서 다음권을!
산다는 게, 대체 뭔가요─?
그녀는 물었다. 산다는 것에 무슨 의미가 있는가─?
기계가 폭주해 인류를 위협하는 현대.
신화 속 성검과 신검이 어느 날 갑자기 미소녀가 되어 이 세상에 나타났다.
갑자기 이 세상에 생(生)을 부여받은「신기소녀」에게 삶의 의미를 가르쳐주지 않으면 세상이 멸망한다?!
평범한 고등학생 야마도 나기는 뜬금없이 그녀들의 상담역을 떠맡게 된다.
하지만 신기소녀들은 이제 막 태어나 세상물정을 모를뿐더러 성격도 이래저래 문제가 있는 여자 아이들 뿐…….
미소녀가 된 성검과 펼치는 러브 코미디는 세상을 종말에서 구할 수 있을 것인가?


프롤로그
제1장 한밤중의 팬더믹
제2장 입부희망의 카타스트로피
제3장 방과 후의 아마노무라쿠모
제4장 토요일의 엑스칼리버
제5장 하교시간의 네크로노미콘
제6장 불확정 미래의 판도라(갑)
제7장 불확정 미래의 판도라(을)
에필로그

 

마르틴 루터, 한 인간의 운명

시대가 영웅을 만들다는 말처럼, 영웅은 그저 만들어지지 않는다. 난세에서 영웅이 많았던 것처럼,가장 어두운 중세 기독교에 마르틴 루터는 태어났다. 100년전에 후스가 있었지만, 그는 개혁하지 못했다. 시대가 마르틴 루터를 만들었음을 저자는 오롯이 드러내고 있다. 마르틴 루터에 대한 치밀한 글쓰기를 통해 그를 비판하고 그를 긍정했던 사람들과 논쟁하며 진짜 마르틴 루터를 드러내고 있다. 이 책은 루터의 한 일생을 제대로 섬세하게 짚어내기에 충분한 책이다.

ertgdf.tistory.com

 

조직의 재창조

저자는 책을 읽는 내내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을까?.그리고 무엇이 이런 시각을 이끌어 냈을까를 생각하며 읽은 책입니다.일의 재미와 성과와 학습을 생각하며 애자일에 관심을 가지고 있을때 이책을 접하게 되었습니다.애자일은 그 용어 때문에 사람들에게 오해를 주기도 합니다.이 책에서 핵심적으로 소개하는 청록색 조직은 이상적인 조직입니다.그렇다고 현실성이 없는 이상적인 조직은 아니고요.“왜 일을 해야 하는가?” 조직의 목적과 개인의 목적을 조금더 본질적인

adadfo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