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avid Gets in Trouble


[외서] David Gets in Trouble아이가 모든 데이비드 시리즈를 재미있어 하네요말썽꾸러기 데이비드를 보면서 대리만족을 하기도 하고 "나는 안그래"하면서 살짝 동경의 눈빛으로 데이비드를 보기도 하네요책에서 쉬운 단어들과 짧은 문장들로 이해하기에 무리가 없고글을 읽지 않아도 그림 보면서 아이와 이야기 나누거나 이해하기에 어렵지 않네요데이비드 시리즈 초기 영어 동화책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항상 어른들에게 안 돼!라는 말만 듣던 데이빗, 기억하시죠? 그런데 이번에는 데이빗이 엄마와 선생님한테 할 말이 있다고 하네요. 야구놀이를 하다 유리창을 깬 것도, 바지를 입지 않고 학교로 간 것도, 맛있는 케익에 손이 간 것도 일부러 그러려고 한 것이 아니에요. 데이빗의 천진난만한 얼굴을 보면 다들 고개를 끄덕이실 거에요. 하루종일 열심히 변명을 늘어놓는 말썽꾸러기 데이빗의 진짜 속마음, 이 책 속에 있답니다.

When David gets in trouble, he always says, No! It s not my fault! I didn t mean to! It was an accident! Whatever the situation, David has a good excuse. And no matter what he s done wrong, it s never really his fault. Soon, though, David realizes that making excuses makes him feel bad, and saying he s sorry makes him feel better. Once again, David Shannon entertains us with David s mischievous antics and a lighthearted story that is sure to leave kids (and parents) laughing.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세계사 세트

세계사 입문. 초중고의 12년 역사(국사) 교육에도 불구, 불행히도 수능에서 국사를 모조리 다 틀려 (한번호로 찍었어도 두어개는 맞지 않았을까) 인생의 갈림길에 섰던 나로서는, 만화로 된 세계 역사도 큰 도전이었다.누군가의 이권(권력&돈&욕심)을 위하여 세계는 서로 끊임없이 죽이고 죽임을 당했으며 종교(이슬람 과 크리스찬의 뿌리가 같다!)또한 그 역할을 크게 담당하였다. 기술의 발전 및 금융(달러 base on Oil)의 쏠림으로 인하여

togaea.tistory.com

 

담요 Blankets

담요 Blankets 만남이 한 사람의 삶을 완전히 바꾸기도 한다. 책을 만나는 경우도 있고 영화를 만나는 경우도 있으며 음악을 만나는 경우도 있다. 삶을 바꾸게 추동하는 계기는 사람이 저마다 다르듯 온갖 경우의 수가 많다. 사람을 직접 만나서 겪는 변화는 그 무엇보다 강력하다. 게다가 이성이라면 더욱 더 그렇다. 나아가 성년으로 막 진입하려는 시기에 만나는 이성의 힘의 엄청나다. 어려서 겪은 집단 따돌림, 부모의 폭력 등으로 자신감을 잃은 청춘에게 자

ytuhf.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