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느 싱어송라이터의 감성 충만한 새벽


음악은 삶에서 참 중요한 역활을 한다.음악으로 인해 힐링하고, 음악으로 인해 상처를 치유 받고이 음악 또한 그냥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인 것 같다.내가 싱어송? 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하나도 없지만그냥 마음이 편안해지는 음악내 인생에 또 이런 음악을 하나 얻었다.
DIY 시리즈에 이은, 믿고 듣는 예스24 기획 팝 컴필레이션 음반 새로운 시리즈!
[어느 싱어송라이터의 감성 충만한 새벽 & 생기 발랄한 아침]

새로운 컨셉의 모음집 : 제이슨 므라즈,존 메이어 등 국내 최초 본격 싱어송라이터 음악 모음집!
차원이 다른 선곡 : 기존 모음집들과 겹치는 재탕,삼탕 선곡은 최대한 제외하고, 정말 듣기 좋고 신선한 곡들만 엄선!
분량/깊이에서 역대 최고의 해설 : 곡 해설과 함께, 각 싱어송라이터에 대한 상세한 해설까지~ 책 한권 거저 얻으시는 셈!



 

당신은 반려견과 대화하고 있나요?

당신은 반려견과 대화하고 있나요?나의 반려견과 대화하고 싶어 구입한 책나는 사람이고 아이는 강아지라 우린서로 언어가 통하지 않는다내가 좋아하는 행동이 이 아이에겐 스트레스일 수 있고날콩이 역시 좋다고 하는 행동이 나에겐 견딜 수 없는 일일 수 있다그 중간점을 찾아가는데 정말 좋은 책이 아닐까싶다이 책을 읽으며 날콩이가 하는 이상행동을 이해하게 되었다예를 들면, 내가화장실에 가면 문 앞에서 높은 음으로 낑낑대며 운다그리고 화장실에서 나오면 꼬리를 흔들며

ghes.tistory.com

 

킁킁

킁킁인천콘텐츠코리아랩 그림책작가 양성과정 우수작! 배고픈 갈매기의 물고기 찾기 대작전! 갈매기 한 마리가 두 눈에 불을 켜고 물고기를 찾아다닙니다. 킁킁! 물고기 냄새를 따라 다니며 만나는 이들에게 묻지요. 혹시 물고기 봤니? 이상합니다. 분명히 물고기 냄새가 나는데 물고기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런데 갈매기가 잠든 사이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물고기는 어디에 숨어 있는 걸까요? 과연 갈매기는 물고기를 먹을 수 있을까요?

uieba.tistory.com